개설 나머지


 영광스러운 퇴화의 동참하라!

 일단 재개설. 뭘할지는 미정.


 룰루핑 룰루펑 룰루뭐


 0. 칸코레 2 5 6번 원정 풀키라 꾸준히 돌리는 건 인간이 할 게 아니다.


 * 별일이 없는 한, 이 글은 언제나 최상단에 위치합니다.

최근 데레스테는 채보적으로는 마음에 드는 게 별로 없다. 데레스테


 마플이 처음 나왔을 때부터였는지 어느 시점인지는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예전에는 어쩌다 병신 채보가 하나 나오는 느낌이었다면(예 : 트랜싱 펄스) 요즘은 그냥 하나 걸러 하나 정상적인 채보가 나왔다면 감사해야할 정도로

 병신 채보가 넘쳐흘러 예전 정상적인 채보수를 감안해도 병신 채보가 반절은 먹고 들어가는 것 같다.

 안키라 마플도 맨처음 나왔을 때는 와씨 이 정신 나간 난이도는 뭐냐 미쳤냐 생각했었는데, 요즘 돌아보면 얘는 지극히 정상적인 채보다. 단지 정석적으로 어려울 뿐이지.

 마스터만해도 트랜싱 펄스를 시작으로 당장 생각 나는 게 나나년 곡에 코우메 곡.

 나나 곡은 솔직히 마스터 그렇게 어렵다고는 생각 안 하는데, 컨셉에 잡아먹혀서 난이도 생각 안 하고 찍어냈다는 티 팍팍 내고, 그 정점을 찍은 게 그 마플. 그림을 그리고 싶었다고 말해라 씨발.

 이런 곡 잘 알고 있음. 팝픈에 레슨 익스가 딱 이 꼬라지였지. 컨셉에 잡아먹혀서 난이도는 산으로 가고 욕만 개처럼 쳐먹는 채보.


 마스터말고 마플로 가면 가관인데, 여긴 정상적인 채보를 찾아보는 게 힘들 정도로 병신 채보가 넘쳐난다. 특히 고렙으로 갈수록 개같아 짐.

 레그네는 시발, 한손으로 6연 고속 플릭이 말이야 똥이야. 트리니티 필드? 존나 어렵지만 양심적으로 정상적이지. 진짜 조오오ㅗㅗㄴ나게 어려울 뿐.

 먼저 언급했듯이 나나곡은 그냥 개쓰레기고, 슈코도 정상 아니고, 개미년 곡도 마다다멧 X플릭 컨셉 지랄. 씨발 진짜 그 놈의 컨셉 니들만 재미있거든 개새끼들아.

 니들은 게임 안 하니까 보면서 낄낄거리겠죠 씨발새끼들아.


 진짜 매 이벤트 전부 상위보상까지 먹어가며 이벤트 보상 컴플 유지하고 있는데 슬슬 솔직히 접고 싶어진다. 이 새끼들이 게임에 성의가 안 보이니 할 마음이 안 듬.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