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겜 하는 중 게임


 재미있네요. 괜히 사람들이 많이 하는 게 아닌듯.


 그건 그렇고 원래 플랫포머 게임 그렇게 잘하는 것도 아닌데다가 3D 플랫폼인 것도 쳐서 난이도 그냥 헬...

 전투 있는 앨리스 매드니스 리턴즈 할 때도 이렇게까지 죽어대진 않았고

 아직 다듬어지지 않아 조작감 뭔가 이상한 아메리칸 맥기의 앨리스할때도 이렇게까지 죽지는 않았는데 겁나 죽네요 진짜.

 특히 시간 균열. 벽타기 좀 자비를.

 이 난이도가 그냥 커피면 대체 DLC는 어떻다는 건지 아마 안 하지 않을까. 난이도 조정 이지 모드를 주세요.


 1. 카메라 조정이 제멋대로.

 2. 장애물 판정 애매함. 바닥이라고 판정되는 부분이 제대로 감이 안 잡힘.

 3. 보스가 조오오온나게 단단함. 록맨이 약점 찌르는 게임이긴 하지만 아무리 그래도 록맨 보스보다 더 단단한 건 좀 아니지 않냐.

 4. 모자 특수능력 발동키가 좌쉬프트. 마우스 좌클릭으로 바꾸고 싶은 때가 한두번이 아닌데 바꾸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아니 쉬불 공격 wasd로 움직이면서 피해야되는데 그동안 물약 만드느라고 좌쉬프트 누르면 왼손이 얼마나 불편한데.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한 느낌이 좋긴 한데 난이도가 좀 많이 어렵네요. 특히 벽타기.



 음악대 시발 새끼들 단장이 좀 늦게 걸어간다고 단장 짖밟고 가는 새끼들이 대원이냐 그냥 적이지. 쳐죽일 새끼들.

덧글

  • 로그온티어 2019/02/12 02:10 #

    사이코너츠 이후로 3D 플랫포머는 엥간하면 재미없어서 손 안대고 있는데 얼마전부터 알음알음 호평 올라오기에 눈여겨 보고 있었습니다.
    음... 잘은 모르겠지만 언젠가는 잡아보고 싶군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